(재공고) 직원 채용 공고
전라북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내용
직급 |
인원 |
업무내용 |
사무원 |
1명 |
* 사무행정팀 - 거래처(전화)상담 및 관리 - 장애인생산품 입·출고 및 재고 관리 - 장애인생산품 홍보 및 실적관리 등 |
2. 지원자격
가. 자격사항
(1)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2) 행정업무 및 전산업무 가능자(한글, 엑셀 등)
(3) 장애인복지에 관심이 있고 근면한 자
나. 우대사항
(1) 사회복지사, 직업재활상담사, 회계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2) 판매, 영업, 회계 실무경력자 우대
(3) 더존프로그램 활용가능자 우대
(4) 직업재활분야 실무경력자 우대
3. 전형방법
가. 1차 : 서류전형
나. 2차 : 면접(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27길 132, 전라북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4. 전형일정
가. 접수일정: 2020. 2. 27(목) ∼ 3. 12(목)
나.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gde2646@hanmail.net)
우편 및 방문접수는 받지 않으며, 최종일 오후 6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다. 결과발표
(1) 1차 서류전형 합격자는 본 시설 홈페이지에 기재(http://www.jbgom.or.kr)
(2) 2차 면접은 코로나19의 경보가 심각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모든 일정이 연기된 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어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예정임.
5.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 1부(공고문에 첨부된 소정양식)
나. 자기소개서 1부(공고문에 첨부된 소정양식)
다. 개인정보제공이용동의서 1부(공고문에 첨부된 소정양식)
라. 기타 추가서류는 최종 합격 시 제출
6. 급여수준
가. 장애인복지사업안내(보건복지부), 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급여기준
나. 수습기간 3개월 적용
7. 응시자 주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응시인원이 모집인원과 같거나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라북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TEL : 063-856-264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2월 27일
전라북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장